자주묻는질문과답변 1 페이지

자주묻는질문과답변 목록

  • Q.RGB 칼라와 CMYK 칼라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RGB는 직접 빛을 발하는 색들의 조합으로 레드(Red), 그린(Green), 블루(Blue)로 색상을 표현합니다.

     

    일반적으로 모니터로 보는 색상이 RGB 칼라 입니다.

     

    CMYK는 사이언(Cyan), 마젠타(Magenta), 옐로우(Yellow), 블랙(Black) 잉크를 조합해서 색상을 표현합니다.

     

    일반적으로 출력되어 지는 모든 인쇄물들은 모두 CMYK입니다.

     

    모니터의 색상(RGB)과 출력물의 색상(CMYK)는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직접 데이타 접수시 꼭 CMYK 색상으로 변환해서 보내셔야 합니다.

     

    출력후 나오는 색상 차이로 반품이나 철회등은 불가 합니…

  • Q.동일한 데이타를 재주문했는데 지난 인쇄물과 색상이 다릅니다. 왜 그런가요?

    A.

     

    동일한 데이타를 출력하여도, 출력시 날씨및 장비의 컨디션으로 인해 색상이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또한 합판 인쇄시 여러가지 데이타가 한거번에 출력되어 지기 때문에, 해당 데이타들로 인하여 색상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경우의 수로 인해 색상차이가 날수 있으며, 약 10% 정도 오차가 날수 있습니다. 

     

     

  • Q.합판과 독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 합판 인쇄는 한장의 종이에 여러개의 데이타를 모아서 한번에 출력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장점 : 가격이 저렴하며, 빠른 시간에 납품을 받을수 있습니다.

     

    단점 : 한꺼번에 인쇄를 하므로 색상의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 독판 인쇄는 한장의 종이에 한개의 데이타만을 모아놓고 출력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장점 : 한개의 데이타만으로 인쇄되어서 원하시는 출력물을 얻으실수 있습니다.

     

    단점 : 가격이 비싸며, 합판보다 다소 시간이 소요 됩니다. 

     

     

  • Q.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1:1 상담을 원합니다.)

    A.

     

    현재 고객센터는 사이트에 표기된 시간에만 가능합니다.

     

    만약 전화 상으로 연결이 어려운 경우 하단 팩스나 이메일로 상담부탁드립니다. 

     

     

  • Q.1:1 문의한 내용과 답변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1:1문의 > 게시글 클릭하면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완료 상태일경우) ​

     

    답변대기상태일경우 시간양해부탁드리며 급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답변드리겠습니다.​ 

     

     

  • Q.팝업창이 안 열려요.

    A.

     

    팝업창이 열리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팝업차단 해제 -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팝업차단 > 팝업차단 사용안함] 클릭

     

    2. 툴바(ToolBar) 삭제

    ① [시작버튼 > 설정 > 제어판] 클릭

    ② "프로그램 추가/제거" 아이콘 클릭

    ③ 설치하신 "툴바" 선택

    ④ "변경/제거" 클릭

    ⑤ "예" 클릭

     

     ※ 계속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오류 부분을 캡쳐하여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Q.판매가격 및 수수료는 부가세 포함인가요?

    A.

     

    제품에 따라 가격은 부가세 포함또는 미포함으로 진행됩니다. 결제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장바구니는 어디에 있나요?

    A.

     

    장바구니는 쇼핑몰에 있는 상품들을 보시면서 마음에 드는 상품들을 모아두었다가 한꺼번에 구매하는 구매방법입니다.

     

    웹페이지 상단 "로그인"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관해두고 싶으신 시안은 시안선택 후 보관함을 클릭해주시면 보관됩니다. 

     

     

  • Q.수령인 휴대전화 번호를 잘못 입력 했습니다.

    A.

     

    이미 주문완료가 된 상품에 대해서는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단, 아직 주문상태가 배송전일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수정요청이 가능합니다. 

     

     

  • Q.무통장(가상계좌) 계좌번호를 어디서 확인하나요?

    A.

     

    1. 무통장(가상계좌) 계좌번호는 고객님께서 주문 시에 자동생성되며 주문완료 시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2. 무통장(가상계좌) 계좌번호를 잃어버리셨을 경우, 해당 주문건의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Q.상품 교환/환불 방법?

    A.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홈페이지 1:1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기시면 됩니다. ​

     

    잘못 나온 제품의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더욱 정확한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Q.제가 가지고 있는 시안으로 디자인 가능한가요?

    A.

     

    로그인 > 온라인주문 클릭 시 시안선택없이 주문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시안첨부 + 문구작성 후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게시물 검색

회사명 :  디자인정원 주소 :  전주시 완산구 현무3길 77-15, 1층 대표 :  정원탁 사업자 등록번호 :  403-06-19845
전화 :  063-902-2500 팩스 :  063-900-3639 이메일 :  wt1966@daum.net [사업자정보확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구광회 입금계좌 안내 :  농협 501016-56-055375
본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및 디자인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무단으로 사용시 법적인 조치가 취해질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01-2013디자인정원 All Rights Reserved by designfile